롯데주류 청주공장 견학관
처음처럼 소주를 대형화 하여 메인 킬러 콘텐츠로 계획 하였고 디지털 터치 키오스크를 통해
롯데주류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다. 공장이라는 딱딱한 공간을 친근하고 편리하게
관람 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으며, 관람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동선 계획에 특히 주안점을 두었다.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764d788b38319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764d788b38319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b18beb482f33d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b18beb482f33d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0a231cb0eddf2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0a231cb0eddf2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58f8d3ede014e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58f8d3ede014e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ec2df5e5fa15d.jpg)
![](https://cdn.imweb.me/thumbnail/20210507/ec2df5e5fa15d.jpg)
롯데주류 청주공장 견학관
처음처럼 소주를 대형화 하여 메인 킬러 콘텐츠로 계획 하였고 디지털 터치 키오스크를 통해
롯데주류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였다. 공장이라는 딱딱한 공간을 친근하고 편리하게
관람 할 수 있도록 계획하였으며, 관람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동선 계획에 특히 주안점을 두었다.